본문 바로가기
css

CSS 스킬 향상을 위한 팁

by code-box 2022. 3. 10.
반응형

img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 블로그에서 저는 CSS를 개선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하겠습니다.

나는 많은 개발자들이 CSS와 씨름하는 것을 봐왔고, CSS가 조금 위협적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 번에 모든 속성에 대해 배우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나도 CSS를 배울 때 같은 느낌을 받았어. 중간에 잠깐 쉬었다가 나중에 계속했어요.

다음은 CSS를 개선하는 몇 가지 팁입니다.

프로젝트 만들기

 

네, 잘 들으셨어요.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작업을 가장 효율적으로 또는 가장 잘 수행하지 못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프로젝트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고 기술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튜토리얼을 사용하든, 여러분이 그것을 코딩하거나 시도할 때까지, 개선할 방법은 없습니다.

Flexbox 알아보기

그렇다면 다른 CSS 속성이 아닌 flexbox가 목록에 있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습니까?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우리 모두는 색상, 배경, 패딩, 여백 등 기본적인 것들을 배우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많은 개발자들은

를 조정하는 과정에서 문제에 직면한다. 나는 플렉스박스를 사용하는 것을 매우 좋아해, 간단하고 쉬워. 그리드는 잊어버리고 물에 뜨면 나중에 배울 수 있어. 플렉스박스를 배우면 많은 시간과 통제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flexbox

구글이 핵심이다.

 

제가 웹 개발 프로젝트를 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 중 하나는 구글입니다. 믿어주세요, 저는 문자 그대로 구글에서

    태그에서 스타일을 제거하는 방법을 검색해요. 비록 여러분이 포기하기 전에 어떤 자산을 찾고 싶다면 구글에서 모든 자산을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실험.

저는 당신의 기술을 실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유튜버나 코스 선생님이 가르쳐준 웹사이트를 복사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웹사이트를 구축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나는 유튜브 웹사이트를 따라 해봤는데, 다른 웹사이트에 비해 정말 독특했어.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스크롤바를 스타일링하는 방법과 위치, 플렉스박스, 높이 특성에 대해 배웠습니다. 그것은 놀라운 경험이었어요! 스스로 무언가를 만들고 나면 자신감이 올라가고 놀라운 것들을 만들게 된다.

 

유튜브 및 블로그

이전에 나는 너에게 유튜브와 블로그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말라고 말했어. 나는 내 이전 요점에 동의하지만, 여기에 함정이 있다. 콘텐츠를 너무 많이 보지 마세요! 유튜브와 블로그를 통해 배우는 것은 멋지다.

  • 숙련된 개발자 코드를 보고 배울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새로운 요령과 팁을 배웁니다.
  • 영감을 얻고 복제하려고 노력합니다.
    learn
    연결하다저는 당신과 연락하고 싶습니다.
  • 당신이 CSS에 갇혀 있거나 배우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이 블로그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제 경험을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어서 좋았고 우리 모두가 더 나은 개발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  
  • 지프, 지아이에프, 그래픽 인터체인지 포맷(Graphic Interchange Format)
  • 링크드인
  • 트위터
  • 깃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