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ss

블로그 상태: 통계 및 업데이트

by code-box 2021. 9. 28.

블로그러시 안녕.
저는 블로그러시를 건강하게 시도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러시는 두 달은 아니더라도 한 달 넘게 사이드바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방금 2단계를 발표했고, 그것이 바로 제가 기다리던 것입니다: 실제 통계. 저는 지난 7일 동안 수만 개의 크레딧을 모았고 제 각각의 게시물은 블로그러시 네트워크를 통해 수천 번 신디케이션되었습니다. 각 게시물마다 몇 명의 독자가 있는지 맞춰보세요. 제로. 모든 기둥이 얼음장처럼 차가워. 지난 30일 동안 5명의 독자가 있었고 그 중 3명은 다른 블로그에 있었습니다. 이 정도로는 위젯을 사이드바에 보관할 수 없습니다. 사이드바를 다시 디자인하여 곧 제거할 예정입니다.

안녕 스텀블어폰.
StumbleUpon은 이 블로그의 훌륭한 트래픽 원천이다. 그동안 잘 지내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것이 제가 잘 하지 못하는 다른 트래픽 소스를 보충해 주는 최고의 트래픽 소스입니다. 슬프게도, 유기적인 구글 트래픽을 포함해서요. 저의 다른 최고의 트래픽 원천은 phpspot.org, dzone.com, 그리고 ajaxrain.com이었습니다.

피드버너 통계.
저는 FeedBurner를 통해 제 피드를 "굽기" 때문에 가입자 수에 대한 측정 기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잘 돼가고 있어요. 저는 500명의 구독자를 향해 천천히 성장해왔고, 그것은 저를 매우 자랑스럽게 합니다! 구독자 여러분 덕분입니다! 현재 가입하지 않았지만 가입하고 싶은 경우 여기에서 CSS-Tricks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도 공유할 소식이 더 있으니, 채널을 고정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