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좋은 웹사이트를 어떻게 만드나요? 모든 사람들이 준비된 답변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려한 애니메이션! 최신 펑크록 CSS 트릭! 경사도! 일러스트! 펀치를 싸기 위한 색깔! 세상에! 그리고 물론, 이 모든 것들이 웹사이트를 더 좋게 만들 수 있다. 그러나 그 응용 프로그램이 얼마나 화려하든, 기술이 얼마나 눈부시든 간에, 훌륭한 웹사이트는 항상 훌륭한 텍스트를 요구할 것이다.
그래서, 내가 그 질문에 대해 고민할 때마다: "어떻게 하면 이 웹사이트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을까?" 그 답은 항상 이렇다는 것을 압니다.
본문에 신경 쓰다.
Without great writing, a website is harder to read, extremely difficult to navigate, and impossible to remember. Without great writing, it’s hardly a website at all. But it’s tough to remember this day in and day out—especially when it’s not our job to care about the text—yet each and every `<p>` tag and `<button>` element is an opportunity for great writing. It’s a moment to inject some humor or add a considerate note that helps people.
텍스트에 신경 써요 알겠습니다. 하지만 신경 쓸 수 있는 방법은 너무 많아! 쉼표와 스마트한 인용문부터 양식의 레이블, 타이포그래피, 입력의 자리 표시자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찔할 정도로 많은 책임이 있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가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다.
여기 한 가지 예가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사용자에게 새로운 기능을 설명하고 UI에서 이를 가리켜야 했습니다. 팝업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수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고친 방법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어떠한 새로운 기능이 있든 팝업으로 인해 고객이 짜증을 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고민한 끝에 나는 이것이 이 팝업이 얼마나 성가신지 인정할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 프로젝트로, 저는 버튼에 "해체"라고 적힌 텍스트를 던질 수도 있었지만, Sentry의 작은 작가 팀은 끊임없이 저에게 가장 작고 지루한 텍스트 블록도 놀이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이 멍청한 예에서도 각 문자열에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그것은 세상이나 다른 것을 바꾸지는 않지만, 그것은 그렇지 않았다면 하품을 할 수 있고, 예측할 수 있는 것을 향상시킨다.
Not every bit of text in a website needs to be passive-aggressive though. When you’re in the checkout ordering medicine, you likely don’t want to be reading a quirky story or a poem, and you don’t want to click a button that insults you. In this context, caring for the text means something entirely different. It’s about not getting in the way but being as efficient and empathetic as possible. And this is true of every link in the footer, every navigation item, every `<alt>` tag, and subtitle—they all require care and attention. Because all of these details add up.
이것들은 좋은 웹사이트를 만드는 세부사항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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